1. 알고리즘
오늘 오전에는 정렬 관련 알고리즘을 복습하고, 퀵소트를 구현 과제를 진행하였습니다.
버블, 선택, 삽입 정렬 + 퀵 정렬
1. 버블 정렬개념앞에서부터 시작해서 자기 자신과 하나 뒤에 값을 비교하는데, 자신보다 작은 값이 나온 순간 swap을 해주는 과정을 통해 정렬한다.한바퀴 순환을 하고나면, 맨 뒤의 값이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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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언리얼
오늘은 UI관련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탭 키를 누르고 있는 동안 UI가 켜지고 탭키를 떼는 순간 UI가 꺼집니다.
- 아이템을 먹으면 해당 아이템의 수를 늘려줍니다.
- 총기는 해금되는 느낌으로 구현하고
- 아이템은 갯수가 늘어나는 식으로 구현하였습니다.
- 클릭하면, 총기가 장착이 되는 시스템까지 구현하였습니다.
- 이때, 클릭시 UI가 꺼져버리는 문제가 있어서 해당 문제를 해결중에 있습니다.
- 또한 한번에 하나의 무기만 장착되도록 하는 시스템을 구현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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