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day 18

2025. 1. 10. 20:27·TIL

1. C++ 텍스트 기반 RPG 게임 제작 과제

오늘은 하루종일 필수 기능 구현을 하면서 지나갔습니다. (코테도 못 풀었습니다ㅠㅠ)

처음으로 팀원들과 소통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니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련 코드는 추후에 완성되면, 다시 정리하여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프로젝트 노션입니다.

https://teamsparta.notion.site/1-3-6275cd21563d4ddeba5d7ce71f361581

 

1기 3조 | Notion

Made with Notion, the all-in-one connected workspace with publishing capabilities.

teamsparta.notion.site

 

2. Unreal Engine GC 공부

남은 시간에 언리얼 엔진의 가비지 컬렉션에 대해 공부하였습니다.

마무리 하지 못하여, 주말에 마무리 한 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https://unrealcommunity.wiki/garbage-collection-36d1da

 

Garbage Collection | Unreal Engine Community Wiki

Garbage Collection is a form of automatic memory management.

unrealcommunity.wiki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day 21  (1) 2025.01.15
TIL day 19  (0) 2025.01.13
TIL day 17  (0) 2025.01.09
TIL day 16  (1) 2025.01.08
TIL day 15  (0) 2025.01.07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IL day 21
  • TIL day 19
  • TIL day 17
  • TIL day 16
gbleem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입니다.
  •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gbleem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84)
      • Unreal Engine (73)
      • C++ (19)
      • 알고리즘(코딩테스트) (27)
      • TIL (60)
      • CS (4)
      • 툴 (1)
  • 블로그 메뉴

    • 홈
    • 카테고리
  • 링크

    • 과제용 깃허브
    • 깃허브
    • velog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DP
    applydamage
    map을 vector로 복사
    상속
    싱글턴
    addonscreendebugmessage
    actor 클래스
    blend pose
    Vector
    cin함수
    gamestate
    additive animation
    enhanced input system
    motion matching
    C++
    const
    character animation
    BFS
    매크로 지정자
    템플릿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gbleem
TIL day 18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