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언리얼
구현한 것들
- 캐릭터 앉기 및 구르기
- 캐릭터 애니메이션 관련 디버깅
- 점프할 때 달리는 모션 나오는 것 수정
- 구르기, 장전 시 공격 방지 (Anim Notify 사용)
- 장전하다가 데미지 입으면 공격이 안되는 현상 수정
- 캐릭터는 앞으로 가는 순간에만 sprint 가능
- Aim Offset
- 추가 무기 샷건 구현
구현하는데 문제가 있는 것
- zoom in 구현
캐릭터의 앉기 및 구르기에 대한 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109
Unreal Engine - 캐릭터 앉기 및 구르기
1. 앉기1 - 1. 애니메이션애니메이션은 Game Animation Sample 프로젝트에서 이주해와서 리타게팅 시켰다.해당 프로젝트 사용할 때 5.4 버전을 다운로드해야 애니메이션 에셋들이 존재하는 것 같다.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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