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ordered_map 순환

2025. 2. 4. 13:06·알고리즘(코딩테스트)
목차
  1. 1. range-based for 사용
  2. 2. iterator 사용
  3. 3. C++17 이후 range-based for

코딩테스트를 풀다가 unordered_map을 key로 순환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새로운 방식을 알게 되어서 정리하게 되었다.

 

1. range-based for 사용

for (const pair<int,int>& pair : um)
{
	cout << pair.first << " " << pair.second << "\n";
}

 

2. iterator 사용

for (unordered_map<int, int>::iterator it = um.begin(); it != um.end(); ++it)
{
	cout << it->first << " " << it->second << "\n";
}

 

3. C++17 이후 range-based for

새롭게 알게된 방식

(visual studio에서는 C++언어 표준을 C++17 로 해야 사용할 수 있었다.)

//c++17
for (auto& [key, value] : um)
{
	cout << key << " " << value << "\n";
}

 

'알고리즘(코딩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선순위 큐, 순열, k값 찾기  (0) 2025.02.10
map & set  (0) 2025.02.05
허프만 코딩 & 유클리드 호제법  (0) 2025.01.07
string 관련 함수들 (tolower, isalpha, transform)  (3) 2025.01.03
substr  (3) 2025.01.02
  1. 1. range-based for 사용
  2. 2. iterator 사용
  3. 3. C++17 이후 range-based for
'알고리즘(코딩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선순위 큐, 순열, k값 찾기
  • map & set
  • 허프만 코딩 & 유클리드 호제법
  • string 관련 함수들 (tolower, isalpha, transform)
gbleem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입니다.
  •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gbleem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85)
      • Unreal Engine (73)
      • C++ (19)
      • 알고리즘(코딩테스트) (28)
      • TIL (60)
      • CS (4)
      • 툴 (1)
  • 블로그 메뉴

    • 홈
    • 카테고리
  • 링크

    • 과제용 깃허브
    • 깃허브
    • velog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actor 클래스
    map을 vector로 복사
    enhanced input system
    additive animation
    템플릿
    character animation
    상속
    C++
    motion matching
    Vector
    addonscreendebugmessage
    gamestate
    const
    BFS
    cin함수
    DP
    매크로 지정자
    blend pose
    싱글턴
    applydamage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gbleem
unordered_map 순환

개인정보

  • 티스토리 홈
  • 포럼
  • 로그인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

단축키

내 블로그

내 블로그 - 관리자 홈 전환
Q
Q
새 글 쓰기
W
W

블로그 게시글

글 수정 (권한 있는 경우)
E
E
댓글 영역으로 이동
C
C

모든 영역

이 페이지의 URL 복사
S
S
맨 위로 이동
T
T
티스토리 홈 이동
H
H
단축키 안내
Shift + /
⇧ +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