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언리얼
-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영상을 만들고 깃허브 readme를 작성하였습니다.
https://github.com/GBL22M/SCC_CH3-8
GitHub - GBL22M/SCC_CH3-8
Contribute to GBL22M/SCC_CH3-8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https://drive.google.com/file/d/1vOvl1xFOmHykFINLXPCbw9_-5CGGmLi_/view
ch8.mp4
drive.google.com
2. 언리얼 이슈들
-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겪었던 여러가지 이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UE5 Issues : 이모저모
1. Lerp 2. Sin캐릭터가 아이템에 닿으면, 해당 아이템이 흔들리는 효과를 주고 싶어서 FMath::Sin 함수를 접하게 되었다. 3. Launch Character캐릭터가 아이템에 닿으면, 캐릭터를 뒤로 날려주기 위해서
gbleem.tistory.com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day 41 (0) | 2025.02.17 |
---|---|
TIL day 40 (0) | 2025.02.14 |
TIL day 38 (3) | 2025.02.12 |
TIL day 37 (1) | 2025.02.11 |
TIL day 36 (0) | 2025.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