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day 39

2025. 2. 13. 22:17·TIL

1. 언리얼


  •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영상을 만들고 깃허브 readme를 작성하였습니다.

https://github.com/GBL22M/SCC_CH3-8

 

GitHub - GBL22M/SCC_CH3-8

Contribute to GBL22M/SCC_CH3-8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https://drive.google.com/file/d/1vOvl1xFOmHykFINLXPCbw9_-5CGGmLi_/view

 

ch8.mp4

 

drive.google.com

 

 

2. 언리얼 이슈들


  •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겪었던 여러가지 이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83

 

UE5 Issues : 이모저모

1. Lerp 2. Sin캐릭터가 아이템에 닿으면, 해당 아이템이 흔들리는 효과를 주고 싶어서 FMath::Sin 함수를 접하게 되었다.  3. Launch Character캐릭터가 아이템에 닿으면, 캐릭터를 뒤로 날려주기 위해서

gbleem.tistory.com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day 41  (0) 2025.02.17
TIL day 40  (0) 2025.02.14
TIL day 38  (3) 2025.02.12
TIL day 37  (1) 2025.02.11
TIL day 36  (0) 2025.02.10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IL day 41
  • TIL day 40
  • TIL day 38
  • TIL day 37
gbleem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입니다.
  •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gbleem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84)
      • Unreal Engine (73)
      • C++ (19)
      • 알고리즘(코딩테스트) (27)
      • TIL (60)
      • CS (4)
      • 툴 (1)
  • 블로그 메뉴

    • 홈
    • 카테고리
  • 링크

    • 과제용 깃허브
    • 깃허브
    • velog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applydamage
    addonscreendebugmessage
    Vector
    템플릿
    actor 클래스
    enhanced input system
    additive animation
    BFS
    gamestate
    character animation
    DP
    매크로 지정자
    motion matching
    map을 vector로 복사
    cin함수
    C++
    const
    blend pose
    싱글턴
    상속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gbleem
TIL day 39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