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day 66

2025. 3. 25. 15:50·TIL

1. 코딩테스트(알고리즘)


오늘 오전에는 그래프 알고리즘의 다익스트라와 벨만-포드 알고리즘을 공부해 보았습니다.

 

해당 알고리즘은 조금 난이도가 있다고 느껴졌고 어떤 방식으로 동작하는지 위주로 먼저 공부를 하였습니다.

아직 구현에 있어서는 익숙하지 않아 부족한 부분이 많다고 느껴져서, 앞으로 관련 문제를 만나서 풀게 되면 다시 한번 정리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134

 

최단 경로 구하기 (다익스트라, 벨만-포드)

1. 다익스트라 알고리즘가중치가 있는 그래프의 최단경로를 구할 때 사용하는 알고리즘 다익스트라 알고리즘의 동작 방식은모든 노드의 최소 비용을 INF로 초기화한다.시작한 노드의 최소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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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언리얼 멀티플레이 과제


내일까지 과제가 마무리였기 때문에, 과제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관련 글 정리

https://gbleem.tistory.com/136

 

Unreal Engine - 야구 게임(리슨 서버)

1. 기본 로직1 - 1. 게임 시작 시레벨 BPUI를 띄워주고,UserID를 서버라면 HOST로 클라이언트라면 GUEST로 세팅해준다.PlayerControllerBeginPlay에서 아래와 같이 Widget의 이벤트 디스패처와 PlayerController를 Bin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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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허브

https://github.com/GbLeem/SCC_CH4-9

 

GitHub - GbLeem/SCC_CH4-9

Contribute to GbLeem/SCC_CH4-9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유튜브

https://youtu.be/ePo2tyuhsZM?si=GPG16644QaRRq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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