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딩테스트
오늘은 class 5의 LCS 2 문제를 풀었습니다.
https://www.acmicpc.net/problem/9252
DP쪽 문제 풀이에 아직 약점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고, LCS 관련된 내용이 정리되지 않은 것 같아서 해당 내용을 추가적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168
LCS
1. Longest Common Substring두 문자열 사이에서 연속적으로 공통된 문자 중 가장 긴 문자열 찾기 (최장 공통 문자열) 과정2차원 배열을 통해서 하나씩 비교하면서두 문자가 다르면 dp[i][j] = 0같은 문자가
gbleem.tistory.com
2. 언리얼
어제 다 정리하지 못한 멀티플레이 최적화에 대한 내용 정리를 마무리했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167
Unreal Engine - 멀티플레이 네트워크 최적화 2
https://gbleem.tistory.com/166 Unreal Engine - 멀티플레이 네트워크 최적화 11. Recap1 - 1. Server - Client 모델언리얼 엔진은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Server-Client 구조를 사용한다.서버만이 결정을 내리며, Authority를
gbleem.tistory.com
추가적으로 멀티플레이 공부를 위해서 데디케이트 서버를 이용하여 게임을 만드는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day 94 (0) | 2025.05.02 |
---|---|
TIL day 86 (0) | 2025.04.22 |
TIL day 85 (0) | 2025.04.21 |
TIL day 79 (0) | 2025.04.11 |
TIL day 78 (0) | 2025.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