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day 87

2025. 4. 23. 13:04·TIL

1. 코딩테스트


오늘은 class 5의 LCS 2 문제를 풀었습니다.

https://www.acmicpc.net/problem/9252

 

DP쪽 문제 풀이에 아직 약점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고, LCS 관련된 내용이 정리되지 않은 것 같아서 해당 내용을 추가적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168

 

LCS

1. Longest Common Substring두 문자열 사이에서 연속적으로 공통된 문자 중 가장 긴 문자열 찾기 (최장 공통 문자열) 과정2차원 배열을 통해서 하나씩 비교하면서두 문자가 다르면 dp[i][j] = 0같은 문자가

gbleem.tistory.com

 

 

2. 언리얼


어제 다 정리하지 못한 멀티플레이 최적화에 대한 내용 정리를 마무리했습니다.

https://gbleem.tistory.com/167

 

Unreal Engine - 멀티플레이 네트워크 최적화 2

https://gbleem.tistory.com/166 Unreal Engine - 멀티플레이 네트워크 최적화 11. Recap1 - 1. Server - Client 모델언리얼 엔진은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Server-Client 구조를 사용한다.서버만이 결정을 내리며, Authority를

gbleem.tistory.com

 

추가적으로 멀티플레이 공부를 위해서 데디케이트 서버를 이용하여 게임을 만드는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day 94  (0) 2025.05.02
TIL day 86  (0) 2025.04.22
TIL day 85  (0) 2025.04.21
TIL day 79  (0) 2025.04.11
TIL day 78  (0) 2025.04.10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IL day 94
  • TIL day 86
  • TIL day 85
  • TIL day 79
gbleem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입니다.
  • gbleem
    gbleem 님의 블로그
    gbleem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76)
      • Unreal Engine (66)
      • C++ (19)
      • 알고리즘(코딩테스트) (26)
      • TIL (60)
      • CS (4)
      • 툴 (1)
  • 블로그 메뉴

    • 홈
    • 카테고리
  • 링크

    • 과제용 깃허브
    • 깃허브
    • velog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blend pose
    싱글턴
    상속
    motion matching
    DP
    const
    템플릿
    additive animation
    Vector
    C++
    cin함수
    매크로 지정자
    BFS
    map을 vector로 복사
    gamestate
    actor 클래스
    character animation
    applydamage
    addonscreendebugmessage
    enhanced input system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gbleem
TIL day 87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